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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품 향수 브랜드 중에서 겔랑처럼 시대를 초월한 감각과 예술성을 불러일으키는 하우스는 거의 없는 것 같다. 향수 애호가에게 겔랑의 풍부한 역사를 관통하는 여정은 열정, 혁신, 장인 정신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으로 짜인 향기로운 태피스트리를 횡단하는 것과 같다.

     

    1828년에 시작하여 겔랑은 향기의 세계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며 상징적인 작품들로 향수 애호가들을 매료시켰다.

    명품 향수 겔랑 

    겔랑의 향수에 대한 기원은 파리에 최초의 겔랑 부티크의 문을 연 피에르 프랑수아 파스칼 겔랑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겔랑은 초창기부터 우아함을 풍기며 프랑스 왕족의 웅장함에서 영감을 끌어냈다.

     

     유제니 여왕의 향수로써, 피에르 프랑수아는 지방적인 세련미로 정의되는 유산의 발판을 마련하였다.

     

     1853년에 황후를 위해 만들어진 오 드 쾰른 임페리알레는 시간을 초월한 상쾌하고 상쾌한 향기인 이 유산에 대한 증거로 남아 있다.


     겔랑의 지속적인 매력은 전통에 대한 집착뿐만 아니라 혁신을 향한 두려움 없는 추구에 있다. 이 하우스에서 나온 획기적인 향 몇 가지를 소개하면, 1889년에 소개된 지키는 남녀 공용의 매력으로 전통적인 성 규범을 뛰어넘어 세계 최초의 현대 향수 중 하나로 여겨지는 명작이다. 1925년에 출시된 샬리마르는 동양적인 매력으로 향수 세계를 강타했고, 향수의 궤도를 영원히 바꾸었다고 할 수 있다.

     후각의 우수성에 대한 겔랑의 헌신은 맞춤형 창작물로 확장된다. 1853년 오 드 쾰른 임페리알을 위해 디자인된 상징적인 비 보틀은 장인 정신에 대한 헌신의 상징이 되었다. 희귀하고 정교한 재료를 사용하여 세심하게 구성된 각각의 향기는 겔랑 이름과 동의어인 예술성과 연금술을 반영한다고 할 수 있다.

     향수 애호가에게 겔랑의 포트폴리오를 탐색하는 것은 시대를 초월한 고전으로 특징지어지는 감각적인 오디세이다. 1919년에 소개된 시프레의 걸작 미츠코는 복숭아, 자스민, 이끼가 섞인 신비와 열정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1969년에 탄생한 샤메이드는 히아신스, 블랙 커런트 버드, 바닐라의 멜로디인 플로럴 심포니로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 향들은 겔랑의 예술성에 대한 증언일 뿐만 아니라 향수 애호가들에게 향기를 통한 자아 발견의 개인적인 여행을 시작하도록 손짓하는 듯하다.

     

    겔랑 엑스트레 컬렉션, 로즈 센터폴리아

     겔랑은 향기를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킨 라르 & 라 마티에르 컬렉션의 22가지 향수 이외에, 겔랑의 시그니처 원료로 '겔리나드'라고 불리는 로즈, 베르가못, 아이리스, 통카 빈, 바닐라, 재스민을 예술로 승화시킨 상위 퍼퓸 라인 엑스트레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겔리나드는 자크 겔랑이 정의한 겔랑 고유의 스타일이며 겔랑의 유산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50ml 단일 사이즈에 87만 원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니, 가히 명품 향수의 끝판왕이라고 부를 만하다.

     

    (이미지 출처: 겔랑 공식 홈페이지)

     

     

    로즈 센터폴리아는 겔랑의 마스터 퍼퓨머 델핀 젤크와 티에리 바써가 조향 하였고, 그라스 지방의 로즈 센터폴리아와 패출리, 그리고 올리바넘의 조화로운 오케스트라이다.

     

    실제로 시향 해봤을 때 풍부한 생화 장미향과 함께 패출리의 톡 쏘는 느낌이 생화의 톡 쏘는 느낌을 한층 더 살려주는 느낌이었고, 센터폴리아 장미로 만든 1000송이의 꽃다발을 들고 있는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풍부한 장미향이다. 잔향이 매우 다채롭게 전개되면서 살에 남는 잔향은 고급 장미 비누의 느낌으로 다가왔다. 

     

    장미향을 좋아하는 향수 애호가라면 시향을 하고 나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강렬하고도 군더더기 없는, 말 그대로 장미향의 정수라고 느껴지는 향이었다. 87만 원이라는 가격만 아니었다면, 이미 내 손에 쥐고 있어야 마땅한 아름다운 향수였다. 

     

    겔랑 라르 & 라 마티에르 컬렉션의 향수들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시향 및 구입이 가능하다. 최고 원료로 만든 최고의 향, 향수 애호가들이 꼭 만나보았으면 좋겠다.

     

    결론

     

     지속 가능성에 대한 겔랑의 헌신은 현대의 향기 애호가에게 한 층의 매력을 더한다. 겔랑은 창작물을 정의하는 고급스러운 품질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정책을 고수한다. 책임감 있는 원료 조달부터 친환경적인 포장까지 겔랑은 윤리적인 향수의 기준을 세운다고 할 수 있다.

     향기의 세계를 통해 매혹적인 여행을 찾고 있는 향수 애호가에게 겔랑은 존경할 만한 안내자라고 생각된다. 수세기에 걸친 유산으로, 이 브랜드는 장인 정신, 품질,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에 대한 헌신으로 계속해서 마음을 사로잡는다. 각각의 겔랑 향기는 단지 향기일 뿐만 아니라 예술성의 교향곡이며,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향수 가게 중 하나의 지속적인 매력에 대한 증거다.

     

     겔랑의 향수 속에서, 향수 애호가는 향기뿐만 아니라 시간과 유행을 초월한 몰입감 있는 경험을 발견하게 된다. 품질, 혁신, 그리고 풍부한 유산에 대한 겔랑의 고집은 단지 향기 그 이상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유산을 만들어냈다. 그들은 이야기, 과거와의 연결, 그리고 그들의 독특한 정체성의 표현을 추구한다. 우리가 계속해서 진화하는 향수의 풍경을 탐색할 때, 겔랑은 우아함의 등불로서 서 있으며 이는 시간의 경계를 초월하고 모든 향수 애호가의 영혼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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